SNACK
메뉴닫기

자주묻는 질문

스낵 서비스에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 주문을 하고, 결제 완료 후 배송 준비 중까지만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전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 단계가 진행됩니다.

    배송 중 및 배송 후에는 주문취소를 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상태가 "주문 접수", "결제 완료"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한 시점에 주문을 취소하셨을 경우 신용카드는 바로 승인 취소 처리가 됩니다. 


    단,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은행별 서비스 가능 시간이나 제한조건이 많아 승인 취소가 바로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중", "배송 완료" 일 경우 이미 해당 상품이 택배사로 인계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을 잘못 구매하셨을 경우 반품 후 새로 재 주문해주세요.

  • 비스킷은 구매 후 즉시 지급이 되기 때문에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